International Business/My Paper 해외경험의 깊이와 폭이 중소기업의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: 광주.전남지역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corea4ever 2017. 10. 30. 11:10 이재은, 양영수 (2017), "해외경험의 깊이와 폭이 중소기업의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: 광주.전남지역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," 무역연구, 제13권 제5호, pp.351-370. 이재은, 양영수(무역연구, 2017).pdf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You are my energy~!!!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'International Business/My Paper' Related Articles 한국기업의 중국 동북 3성 진출 역사와 시사점 최고경영진(TMT)의 국제경영 경험이 기업의 국제화에 미치는 영향: 목표대비 성과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중국인들의 한류 경험 유형이 한국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: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중국인 소비자의 적개심과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과시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