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ternational Business/My Paper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orea4ever 2021. 4. 12. 22:20 양영수, 이재은 (2020), "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," 통상정보연구, 제22권 제4호, pp.333-351. 양영수, 이재은(통상정보연구, 2020)2.pdf 9.17MB 공유하기 URL 복사카카오톡 공유페이스북 공유엑스 공유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You are my energy~!!! 'International Business/My Paper' Related Articles [SSCI] The Determinants of Foreign Subsidiary CEO Selection: Effects of Internal and External Network Embeddedness of Foreign Subsidiaries and Market Characteristics of Host Country 창업교육의 전문성과 다양성이 창업동아리 구성원의 기업가정신에 미치는 영향: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주·전남지역 중소기업의 기술역량과 국제마케팅역량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: CEO 위험감수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한류콘텐츠 만족도, 과시소비성향,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