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y 2nd World

2008 AIB(Academy of International Business)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AIB 참석전 들른 프랑스...

1박 2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... 친절한 윤아누나의 가이드로 볼건 다 본듯...

브르그라헨느 주변에서 한 컷... ^^;;;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곳이 그 유명하다는 몽마르뜨 언덕... ㅡㅡ;;;

올라가다 사기당했다. ㅠㅜ

3유로로 막긴 했지만.. 무서운 나라다.. 프랑스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샹제리제에서 바라본 개선문.. ^^;;;

날씨는 정말 좋았어... 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아.. 이건 몇번째 다리인지 기억이 안난다...

아무튼.. 파리의 어느 다리위에서.. ㅡㅡ;;;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에펠타워에서...

사실 올라가보고 싶었지만.. 촉박한 시간과.. 엄청난 줄을 서야 한다는 부담감으로 쉽게 포기해버렸다..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노틀담에서... 곱추는 없더라... ^^'''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밀라노의 두오모...

그 웅장함에 압도되었지만... 금새 질려버렸다.. ㅠㅡ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AIB를 마치고 밀라노에서 로마로 이동중 들렀던 작은 도시... Assisi...

너무도 평온하고 조용한 그리고 운치있는 도시...

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꼭 한번 다시 가고싶다..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아시시의 한 기념품 가게 앞에서...

얼추 갑옷사이즈와 내가 비슷해 보인다...

나는 유럽스타일??? ㅋ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아시시의 두오모에서...

이번에 안 사실이지만... 두오모는 중앙성당이라는 뜻이란다...

그래서 도시에는 저마다의 두오모가 있었다.. ^^;;;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지는 석양을 받으며... 분수대에서...
 
옆에 들고 있는 비닐봉지에는 우리 쌍둥이들 선물이 담겨있었다..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아시시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하던 중간에... 설정샷.. ㅋ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로마의 시티투어 버스에서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로마의 스페인 광장앞에서..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교황의 거처 바티칸 시국에서...

그리고는 사랑하는 아내과 토끼같은 쌍둥이들을 만나기 위한 귀국길에 올랐다.. ^^;;;